직장인 김은영(34) 씨는 키 158에 75kg가 넘는 고도비만이었다.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매번 했지만, 시간에 쫓기고 업무에 치여 식습관이 불규칙하고 폭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악순환이 반복되었다. 그런 그녀에게 터닝포인트가 찾아온 건 작년 겨울이었다. 출산 후 3개월 만에 몰라보게 달라진 탄탄한 몸매로 돌아온 그녀의 동료 때문이었다. 비법을 물어보니 한의사 김오곤이 전속모델인 "신비감GT"를 추천해주었고 3개월 꾸준히 관리한 지금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다.

before&After

김은영 씨의 감량 포인트는 규칙적인 식습관과 함께 "신비감GT 전문 컨설팅,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꾸준한 관리를 핵심으로 꼽았다." 규칙적인 식습관도 많은 도움이 되었지만, 하루 세 끼 식사를 모두 챙겨 먹고도 체중이 빠지는 걸 보면 신기할뿐"이라고 추가 소감을 전했다.

eidt_image

한의사 김오곤이 강력 추천한 "신비감GT"는 비만 체형을 가진 여성이라면 한번쯤 도전해야 한다. 한국인 40대를 대상으로 인체적용 실험을 하여 체중, 체지방감량, BMI, 엉덩이둘레, 허리둘레, 복부피하지방, 복부내방지방 등 총 7가지의 지방을 감소시켜 몸에 탄력까지 강화하고, 체지방을 태워 요요까지 방지한다. 특히 운동량이 적은 직장인, 주부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다이어트다.

▲한의사 김오곤의 신비감GT

각종 매스컴에서 활동중인 한의사 김오곤은 "검증되지 않은 무리한 방법으로 건강을 헤치는 다이어트는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." 개인별 체질을 1:1맞춤 전문 플래너가 관리해주며, AS까지도 확실하게 보장해주는 장점을 가진 "신비감GT" 이런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서 본인의 체질개선과 다가오는 여름 원하는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다면 어떨까?

2022년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이라면, 본인의 현재 상태를 아래표에서 체크해보기 바란다.

[ⓒ 건강뉴스, 무단전개 및 재배포 금지]


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님
개인의 차이에 따라 효과가 달리 나타날 수 있음 본 건강기능식품은 병의 진단이나 치료, 예방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.